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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권경영

Home > 공단소개 > 인권경영
  • 01

    기본원칙

    공단은 인권에 대한 UN 인권기본헌장 등 국제기준 및 규범을 지지하고 준수한다.

  • 02

    고용상의 차별금지

    공단은 인종, 종교, 장애, 성별, 학력, 정치적 견해 등을 이유로 차별대우를 하지 않는다.

  • 03

    결사 및 단체교섭의 자유보장

    공단은 근로자들이 자유롭게 노동조합을 결성하는 것을 허용하며
    노동조합의 가입이나 활동을 이유로 불이익을 주지 않는다.

  • 04

    강제노동 및 아동노동 금지

    공단은 근로자를 고용함에 있어서 어떠한 형태의 강제노동도 이행해서는 안된다.

  • 05

    산업안전보장

    공단은 근로자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야 한다.

  • 06

    책임 있는 협력사 관리

    공단은 모든 협력사에 평등한 기회를 보장하며,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한다.

  • 07

    현지주민의 인권 보호

    공단은 지역사회에서 현지주민의 인권이 침해되지 않도록 유의한다.

  • 08

    환경권 보장

    공단은 국내외 환경관련 법규를 준수하고, 환경보호와 오염방지를 위해 노력한다.

  • 09

    고객 및 소비자 인권 보호

    공단은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등 개인정보 관련 법률에 따라
    경영활동 중 취득한 개인정보를 보호한다.

  • 10

    구제조치의 노력

    공단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발생하는 인권 침해에 대해 신속하고
    적절한 구제 조치를 제공하며 사전 예방을 위해서
    적극 노력해야 한다.

고객만족도
조사

업무내용은 아래 담당자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담당 부서/직위 : 경영감사팀/대리
  • 담당자 : 변평호
  • 전화 : 02-2049-45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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